교회

교회소식

시티미션교회 큐티&매거진 "리더스 저니" 발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회 작성일 26.01.15

본문

샬롬.
시티미션교회는 2026년 "사람을 살리는 도시 선교사"의 주제를 품고 달려갑니다.
1/4분기(12~2월)은 'Grow up, 경건의 성장, 말씀으로 돌파하라'의 분기 주제가 있습니다.

모든 성도가 예수님의 제자에 머물지 않고 증인으로 살아가기 위해,
모든 성도가 예배자에 머물지 않고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
모든 성도가 중생에 머무는 것이 아닌 영광스러운 영화로 나아가기 위해
시티미션교회는 주야로 말씀을 묵상하기로 결단했습니다.

1. 리더스 저니는 모든 성도들에게 새벽예배와 연결되는 매일 큐티를 제공합니다. 새벽예배로 하루의 시작을 주님께 올려드리며, 말씀을 묵상하도록 돕습니다.
2.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는 '하가'를 제공하여 말씀을 읊조리고 묵상하며 일상에서 하나님의 말씀 안으로 정렬되도록 합니다.
3. 하가 어플리케이션 페이지를 개발하여 리더스 저니가 오프라인에 머물지 않고 온라인에서 말씀을 녹음하여 기록할 수 있고, 큐티나눔 페이지에 자유롭게 큐티를 공유하여 자발적인 큐티클럽을 형성합니다. 또한 하가 횟수에 따른 랭크시스템을 만들어서 서로 격려하고 도전받도록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https://hagah.citymission.kr/)
4. 주일 예배 설교노트와 '리더스 클럽모임'에 나눌 교안을 제공하여 모두가 예배, 말씀, 기도 등의 콘텐츠로 이론적 지식을 형성하고 주중에 실천박스를 계획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5. 매거진 파트에는 시티미션교회의 룸처치, 홈처치, 미션처치 사례를 정리하여 성도들의 삶을 통해 은혜를 끼치고 누리도록 했습니다. 또한 해외 파송 선교사님들의 소식을 수록하여 국내와 해외를 연결하는 역할을 만들었습니다.
6. 리더스 저니는 단순 큐티집이 아닙니다. 성도의 삶과 신앙의 실제를 주일을 넘어 일상으로 확장하는 도구입니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어 삶의 예배자로 살아가게 하는 도구입니다.
7. 이러한 움직임에 함께할 동역자들을 초청합니다.

문의 - 교회 행정실
추천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